부캐들은 늘어나가고 
할 컨텐츠는 줄줄이 만들어 놓고 써먹질 못하는 상황임.
맵은 엄청 넓고, 그 수많은 거점표시를 다 활용하지 못하는게 아쉬움.

그래서 그냥 개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간소화시스템으로
모바일게임처럼 부캐들을 일꾼처럼 따로 
4, 8, 12, 16, 20시간 <-- 기운소모로 하던지 해서
수많은 거점으로 낚시, 채집, 무역을 보내는 부캐 자동화 시스템이 만들어져야할듯.

본캐로 사냥하고 부캐로는 따로 수익창출을 하는 재미를 줘야할듯.

노역사막이라는 적폐단어는 이제 좀 떼야할때 아니냐.

공헌도로 수용인력 가능한 부캐수 늘리고 (예 : 공헌도 100당 부캐1개 이용가능)
자동화 시간을 기운으로 깍으면
잉여로 남는 일도 없을거고 

부수적으로 공헌도를 늘리기 위해 잉여 서브 퀘스트들도 많이 할것이고,
10년간 몰랐던 안알려진 사이드퀘스트들이 수면위로 들어날것이고,
메인퀘스트도 쭉 진행될것이고

A를 원하면 A만 해줘라. 그럼 부수적으로 따라오는게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