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길드리그와 같은 소수정예의 준비된 싸움이 아닌
무제한 공성, 장미전쟁과 같은 대규모 싸움을 말함

1. 회벨셋은 깡공셋에 절대적 우위를 가짐
2. 다수전에서 3적중수정딜러는 회벨에 대해서 압도적
   우위를 가지지 못함. 누운회피딜러를 때리는데 짊어지는
   리스크가 회벨에 비해 훨씬큼. 요즘회벨은 피감도 높아
  서 폭딜이 들어가는것도 아님.
3. 검은사막 환경상 적중을 완벽하게 챙긴 딜러가 부족
4. 다수전 컨텐츠 특성상 정확한 딜, cc지원 어려움

현재 군왕, 카라자드와 같은 고스펙 출시로 회피벨런스의
입지는 더 강화되었으며
회벨은 동스펙 깡공은 말할것도 없고 적중 공셋딜러에 비해서 자신의 플레이 리스크를 극단적으로 감소시키는
것에 비해서 리턴이 절대 낮지않음.

회벨을 잡으려면 정교한 cc와 딜지원이 필요한데
고스펙 고숙련 길드리그에서는 어느정도 대처가 되지만
불특정 다수의 인원이 높은 장미전쟁이나 싸움규모가 큰
다수전에서 그힘은 매우 극대화

결론 회보조같은 비정상적인 수치의 무기는 삭제하고
회벨이 적중셋에 대한 확실한 리스크를 가지도록 조정하거나(초록색 죽신 피감하향등)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