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생관계라는 펄업에서 낸 이미지와 스킬의 순서가 역순인게 문제지

https://youtu.be/sK74Byi9qac?si=i-qvKhJL56r8tML7

해당 개발자 코멘토리를 보면 목생화, 수생목 등 개발자도 상생의 의미와 순서를 잘 이해하고 있음

나무는 불의 기운을 복돋아주니 불의 기운을 사용 후 나무를 사용하면 불이 한번 더 사용된다. 라는 식으로 상생 매커니즘이 작용함

또한 필드의 장판은 유저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장치이지 그걸 가지고 역순이다 따질 것도 아님

스킬의 순서가 불 - 나무 라고 역순이 아니고 스킬의 이펙트를 보면 불을 쓴 후 나무를 쓰니 불이 한번 더 터짐, 이 점을 목생화로 개발자는 해석하고 표현함

스킬의 순서 자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지만 게임사는 상생의 개념을 옳게 적용은 하고 있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