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중립 npc가 핵심이다

거점전, 공성전 모두 기본 형태를 중립 npc가 점령하고 있는걸 기본으로 하고

길드 or 연합이 중립 npc를 밀어내야 점령 할 수 있게 바뀐다

무혈이라 쌈이 없다 ? ㄴㄴ 
중립 npc가 쳐들어오고 일정 인원 유지가 안되면 터지는 식으로 전투를 유도한다 

분기별로 거점을 등급별로 분류하고 
상위 등급 거점을 지정해서 특수전을 만든다
ex) 델페기사단 성 - 카란다와 하피 군대 출현
     나반초원 - 제왕 그리폰 출현

지역 세율 및 민심의 정도에 따라 
수성전을 치를때 중립 npc가 참여 
( 카마실비아 거점에서 전투 시 낮은 확률로 "여왕의 군대", "가이핀 라시아 군단" , "이빨 요정" 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