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six
2024-11-01 12:26
조회: 2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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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금부담은 앞으로 더 심해질 수 밖에 없음예를들어 매출목표치가 1억이면 예전엔 거점핵과금러 10명이서 1000만원씩 충당했다.
근데 병크짓으로 유저타노스 당하면서 이젠 100명한테서 100만원씩 뽑는거임. 가장 유저도많고 포텐이 많은구간이 유데보둘둘 구간임. 동데보가긴 존나 머니까 그냥 머무르던 구간. 근데 사탕발림확률로 카라자드 보여주면 어? 저정도 확률/크론이면 킹만한데? 하고 조금씩 지르다보면 100만원 훌쩍 넘겠지. 개인은 존나 안뜨더라도 전체 서버로보면 확률이 그렇게 낮은것도 아니기때매 오히려 상대적 박탈감이 더 심함. 안뜨는 사람은 꼬접하지만 그래도 서버 전체로는 꽤 많이 띄우기때매 신규장비가 더 빨리 나오고, 점점 작아지는 유저풀이 더 많은 과금을 감당해야함. 극한의 정가충인 나도 카라확률보고 크론질러서 띄워볼까 싶더라. 근데 위에를 깨닿고 오래걸리더라도 그냥 다시 하루2시간씩 은화만 모음. 어차피 툰유인데 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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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us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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