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안오네요
2024-10-31 16:25
조회: 402
추천: 1
반박의 반박의 반박의 반박의 반박겜벤 화제글 싹다긁어다 반박을 시키고
그다음 또 반박시키고 반박시키고 반박시키고 반박의 결과임 이번 패치에 대한 비판이 충분히 일리 있지만, 몇 가지 측면에서 장기적인 긍정 요소도 고려할 필요가 있어. 다시 반박해보자면: 1. 아이템 가치 하락과 경제 회복 가능성 아이템 가치 하락이 단기적으로 혼란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인 경제 안정화에는 기여할 수 있어. 예를 들어, 모든 유저가 비슷한 수준의 장비를 목표로 할 수 있게 되면, 특정 고가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로 게임을 즐길 여지가 생겨. 또한, 이번 패치로 인해 기존의 특정 아이템 가치가 하락하면서도 다른 필수 재화나 신규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생겨 경제 구조가 변화하고 있어. 일시적인 타격은 있겠지만, 게임 내 경제의 재편성으로 인한 회복 가능성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어. 2. 귀속템 도입과 격차 해소 귀속템이 증가하면서 강화 실패 시의 좌절감이 커질 수 있지만, 게임 내 성장 목표를 더 명확하게 설정하는 역할을 할 수 있어. 예를 들어, 신규 유저도 고인물과 경쟁하는 대신 자신의 목표를 설정해 성장할 수 있게 되었고, 귀속템으로 인해 고인물들이 가지고 있던 강력한 장비와의 격차를 좁힐 가능성이 높아졌어. 그리고 크론석 같은 재화는 꾸준히 수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접근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유저 간 형평성을 맞추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 3. 경제 안정화 전략의 방향성 귀속템 도입이 거래의 자유도를 줄이는 건 사실이지만, 이를 통해 게임 경제의 예측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거래 가능한 아이템의 경우 유저 사이의 시세 변동이 잦아져 게임이 불안정해지곤 했는데, 귀속템 도입으로 게임사 입장에서 아이템 가치가 급변하지 않도록 통제할 수 있게 된 거야. 즉, 특정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고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게 해 게임의 안정성을 높이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야. 이런 방향성은 시간이 지나면서 유저들에게도 안정감을 줄 수 있어. 결론적으로 지금 당장은 불편함을 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게임이 안정적인 구조를 유지하고 균형을 잡기 위한 변화로 볼 수 있어. 10개의 글을 대충 읽어본 결과 펄어비스의 의도는 까마득한 동데보 맞추기에서 누가봐도 동데보보단 할만한데? 의 카라자드 맞추기로 시선돌리기 거기다 덤으로 쉽게 pvp 보편화 시도 한걸로 보임 https://youtu.be/JrGSqWrmAWE?si=KVV9JFEMzzaOUGUn 운도 있긴한데 스텍 좀 있고 크론석 좀 사면 엔드악세가 뚝딱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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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이안오네요 검린이에용
게임 잘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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