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로 일단 카라자드가 나오고 적중 효율이 엄청 좋아짐
회보조 회벨캐들 상대로 회피 적중 밸런스가 이상했는데 재희 나름대로 수정해줌

두번째는 캐릭마다 적중 악세 6개를 가지고 있어야 했고 정제된 연료로 악세를 공유해야 했던걸 수정으로 바꿈으로써 이 문제도 해결함, 이건 적중 악세뿐만 아니라 피벨 회벨 악세까지 모두 해결하니 이 부분도 너무 좋음

세번째는 악세를 스왑함으로써 손해보던 흑정 게이지를 수정 스왑으로 바꾸니 세팅에 대한 자유도가 더 올라감

네번째는 스펙 업에 계단을 둠으로써 피비피 입문을 쉽게 해줌, 실제로 복귀 유저가 무제한 컨텐츠로 넘어오는데 너무 좋은 구조임

그 외에도 많겠지만 당장 생각나는 것만 이정도로 존나 갓패치인데 사냥터 죽이기 말고는 욕할 이유가 있나 싶음

망가진 밸런스 잡는다고 대보에서 계승 안되는 악세를 만들면 신규 사냥터나가 필요하거나 기존 악세를 상향해야 했는데, 그렇게 나올 유저들의 반감보다 카라자드 패치가 난 개인적으로 낫다고 생각함

회보조 회피 1350+찍고 길리 거점에서 뒤통수 갈던 회벨캐들 생각하면 정상화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