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7
2024-10-08 03:38
조회: 513
추천: 1
건의 #002 사냥터 개선안점검 전 이 새벽에 이 글쓰는 취지는 간단하다난 직원도 아니고 일개 유저인데 더이상 침몰하는 걸 구경만 하고 있을 수가 없어서다 딜표기도 못해주겠고 그렇다고 신규맵에 신규몬스터 디자인까지 인력 안나와서 힘들면 이런 식의 추가 사냥터 건의한다 심연의 망자 회랑 모티브는 죽은 자들이 요단강을 건너듯 인겜 내에서 죽은 것들이 이승을 지나가는 통로로 아주 다양하게 유저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도록 하고 차기 작이 불투명한 가운데 조금이나마 섭종 연기와 겜수명 연장을 위함 로딩이 없는 아주 기다란 통로를 그럴싸하게 꾸며서 유저의 공방합 스팩을 고려하고 아토락시온 입장처럼 단계별 난이도를 선택하여 파티로 할지 솔로 플레이로 할지 골라서 회랑 입장하면 간단한 일일퀘나 메인퀘 집어넣고 역대 모든 몬스터의 디자인 재탕삼탕 활용하여 생명체가 죽으면 심판을 받기 위해 지나가는 통로라는 설정으로 일정 수의 몹을 마주치게끔 하여 겜하면서 단 한번도 마주치지 못한 몬스터도 체험 가능하고 기믹 경험이나 지식도 얻게 해주고 떼키아처럼 특정 상황에서만 마주칠 수 있는 몹도 일정 숫자만큼 사냥하고 전리품을 획득하게 하여 사냥의 튜토리얼 역할도 가능 보상을 기존 몹이 드랍하는 거에 더해서 신규 보물 망자의 축복(가칭 - 알아서 고민하고 정하셈) 사망시 모든 패널티 무효화 4시간 쿨타임 엘리언이랑 다른 점은 수정 터짐도 무시 경험치 하락 방지 내구도 감소 무시 신규 보물 안나온지 꽤 되었자늠 뭐 옵션 대충 고민해 보시고 도전시간 체크해서 순위보상 추가 최단시간 갱신할 때마다 서버전체 사당버프처럼 효과 부여를 하시든 아님 개인도전 갱신 때마다 추가보상을 주든 위에 신규보물 재료를 주든 하면 될거임 솔로 플레이와 파티 플레이 차별을 두고 파티 플레이 시에 등장 몹 대량 추가 + 드랍률 상승 여기까지가 기존 에셋 재활용 가능한 부분이고 다음에 건의할 내용은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임 AI 기술 활용하여 솔라레를 통한 유저의 패턴 분석하여 각 직업별 콤보나 사용 스킬계수 DB화해서 망자 회랑인 만큼 유저의 영혼도 지나갈 테니 영혼몹 각 케릭 직업별로 추가해서 도전 난이도엔 사당 2처럼 파티 형태로 등장시켜서 소규모 피빕이나 쟁처럼 AI vs 유저 구도로 인스턴트 던전 피의 제단이나 야만의 균열을 내놓을 생각 없다면 이렇게라도 할거 만들어 주셈 생잠묘에 닥나 나오자늠 그거 활용하면 될거임 매주 새로운 몹파티 조합으로 이벤트를 하던 난이도 별로 유저가 고를 수 있게 하던 롤챔프 밴하는 거처럼 참가 유저마다 1직업씩 안나오게 설정하든 활용 무궁무진 하자늠 데이터 활용을 하실거면 좀 이렇게 해주세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거도 아니고 우리가 뭐 대단한거 요구함? 스팩업을 해서 잡템 수 그거 늘어나는게 뭐가 중요하겠음 이렇게라도 영수증 확인 가능하게 하면 얼마나 좋음 자기 본템을 제대로 활용할 방안이니까 적극 검토해서 우선 순위로 배정해서 내놔주세요 붉사 출시 전까진 유저들 성난 민심 잠잠해질 수 있을 거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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