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 노력도 없이 뭔 알피지냐 남들 다 한다

하는 사람 의견도 맞음.. 그만큼 엄청난 노력들 하셨고

과금도 엄청엄청 하셨을거니까

근데 그건 극극소수의 상류층, 시간부자+노력의 천재 록리

이 사람들이니까 가능함 ㅜㅜ


솔직히 운 이상부터 확률 4% -> 1%까지 수직하락하는

쓰레기같은 버그로 붙는거 아닌가 싶은 강화 확률에

트라이당 들어가는 재화는 솔직히 인생 갈아넣은 사람도

혀를 내두를 수치에

유죽신처럼 정가도 안되는 시스템 대놓고 눈 돌아간

사람들 돈 뽑아먹자는거임

당연히 종결이니까 그럴 수 있는데

다른 사람들 접는 이유는 뭐 컨텐츠가 없다 뭐다 하지만

스펙업만 무작정 하는 파밍노예들도 접는거 보면

이건 운빨 좃망 강화 시스템도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누구는 1트 , 10트 , 20트만에

3%도 안되는 확률 붙이는데

누구는 수천억을 더 써서 정가 채우고

솔직히 이게 정상은 아니잖아요

나때는 천장도 없엇다 ㅇㅈㄹ 할거면 이빨 빠질때까지

라이트훅 날림


차라리 천장 시스템을 개선해서

선택지로

1. 지금처럼 말도 안되는 천장

최대치 절반으로 줄이고 (그래도 정가가 이득임)

2. 강화 성공이 없는 대신 지금보다 낮은 천장으로

확정 강화만 시도할 수 있게

해주는게 박탈감, 막연한 강화의 벽 앞에

무기력하게 게임 정리하는게 덜하지 않을지

컨텐츠도 문제지만 지금의 좃같은 강화도 문제가

분명히 있다고 봄

뭐 컨텐츠 소모 빨라지면

검은사막 일 잘 하잖음 (많이 하잖음)

컨텐츠 내면 되는거죠

솔직히 지금 풍,단까지 정가 가까이 치면서 올리신분이

저 욕하셔도 저는 그거 이해함.. 하지만

대다수 유저는 지금 강화 문제있다는거

극한의 운빨충 아니면 다 공감하실거라 믿어요


이렇게 나는 수백시간 노역하는데

옆에선 2-30시간 5트이내 딸깍 성공

현타 오는게 당연합니다

그 갭을 좁혀주자는 얘기에요


금요일 복귀 앞두고 뻘글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