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제거, 다른아이디어는 댓글 남겨주시면 판단해보고 수정예정

개편 핵심내용
60레벨 이후 레벨 업당 
패시브 스킬 : 흑정령 최대치 증가 추가
예시) 61렙 : 120% 62렙 140% 63렙 160% 64렙180% 65렙 200%

패시브 스킬 : 흑정령의 분노 회복치 증가 추가
* 200% 흑정령의 분노기술 쿨타임 삭제 *

개편 시 장점
1. 성장욕구(레벨업) 부분 증가 
2. 흑정 200%을 사용하고싶은 유저들의 반 강제사냥(파밍)으로 인한 스펙 증가와 그에 따른 PVP유입 가능성 기대
3. PVE활성화로 인한 거래소 시세 변동 및 파티 사냥터의 경우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
   ㄴ 파티사냥 활성화 가능
4. 전투경험치/기술이전권 상시판매를 할 경우 검은사막의 매출 증가 가능
   ㄴP2W이 아닌 정말 개인의 시간을 돈으로 사는것과 같음, 메타변경, 본캐릭 변경등으로 수요가 있다고 판단
     바꾸는 분들은 시간을 투자하든 돈을 투자하는것이 맞다고 보임
5. 특정 컨텐츠 유저들만이 써보는것이 아닌 사냥유저들도 사냥에서 쓸수있고 사냥의 재미를 더해줌

 세부 개편내용
1. 흑정령의 분노 전이 삭제
   ㄴPVP부분 고려하여 삭제, 삭제를 하는 이유? 공거점 해본 유저들은 다 알테니 자세한 설명 생략
2. 툰그라드 세트는 흑정령의 분노 최대치 증가가 아닌 회복량 증가로 변경
   ㄴ 아이템의 아이덴티티 확립 및 PVE유저들은 보다 더 많이 사용할수있는 재미를 느낄수있고 데보레카를 강제하지 않아도 됨
3. 기존 자연 회복량에서 일정량 너프 + PVP로 인한 흑정령의 분노 회복량 감소
    ㄴ쿨타임 삭제로 회복량이 기존+개편으로 인한 증가시 남발되어 보편적인 전투의 재미 반감
    ㄴ단 PVE 컨텐츠는 그대로 냅두어 기존회복량 + 패시브로 인한 회복량 증가로 사냥의 재미 및 효율 증가

개편 시 문제점
1. 유입유저들의 진입장벽
   ㄴ지금까지 성장욕구를 거세해와서 이모양 이꼴이 된것도 큼 흑정궁 200%는 필살기인데
      뉴비까지 고려해야하나 싶음, 65렙이 너무 높다 싶으면 64렙정도로 낮추면 좋을듯

한 5분동안 생각난거 적어봤음
또 뭐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