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죽이면 같이 죽는거

채집, 노드, 일꾼 죽고 이것들 죽으면
창고, 공헌도 등등bm 까지 다 죽는거임 ㅋㅋ


그리고 채집이 죽으면 걍 심리스 오픈월드 타이틀 포기한단 소리임
채집 포인트 없으면 뭐하러 그 넓은 맵 필요함?
사냥터와 사냥터 사이의 맵도 그냥 쓰레기 데이터란 소리고
걍 사냥터만 있는 노역장 된다고


막말로 포탈 딸깍 로딩창 쭉 이런 게임이랑 똑같지


연금 생활 좆같은건 태초부터 설계가 그렇게 되있어서 어쩔 수가 없어 
데미지 미표기, 핵 못 잡는거 등등 펄업 깔거 존나 많은거 맞는데 
영약 간소화 왜이러냐, 연금 죽이라는건 얶까지


애초에 영약 간소화도 될 수가 없음 구조적으로
간소화 해달라는 것도 결국 간소화 시켜주면 저런게 죽는거라서
내가 봤을때 지금 조화의 영약은 안타깝지만 저게 최선임
나도 잘 모르지만 은화 존나 풀리니까 어떻게든 잡으려고 사냥러한테 더 삥 뜯는거겠지


겜사랑 유저랑 정보의 비대칭은 쩔수니 저런 말 하는거 그럴 순 있지만
생각을 조금만 해보면 저런 말은 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