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연회였나? 데미지표기 on/off 도입해주세요 라는 유저Q&A 코너에서 나온 요청들 중 하나가 이건데 거기서 주재상 실장이 한말이(김재희가 시켜서 한거겠지만) '기본적으로 숫자에 치중하지 않고 액션성을 살리고 리얼리티를 구현하고자 미구현으로 해온것이다. 원하신다면 해드리지만 저희를 믿어주시고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다, 그래도 데미지가 어떻게 산출되는지 궁금해하실 모험가분들이 계실수있으니 연구소 서버에 업데이트를 해놓겠다. 연구소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다' 이말을 했음ㅋㅋ

근데 실상은 어떻지? 얘네들은 무슨 패치를 할때마다 데미지표기가 더욱 필요하게 만듬ㅋㅋ 언팩으로 클라뜯어서 알아낸 소프트캡이 가모스에 공개되지 않았더라면 5%하드캡 30%하드캡 같은걸 알 수 있었을까?
동검별 보조무기가 공헌도 50주고 빌리는 네세르 보조무기보다 성능이 안좋았던걸 알수있었을까?
심지어 23년11월 2차 심야통보에서는 연구소 딜표기도 정확하지 않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고(그럼 몇년간 유저를 속여온거냐 김재희 이 씨발새끼야)
2024년 7월버젼으로 몬스터 뎀지10% 올렸다는데 체감은 100% 상승급인데 어째 얘네들은 패치를 할때마다 믿을수가없고 데미지 표기가 더더욱 필요해보이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