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 나쁨

하지만 계수만 보면? 왜 나쁘다 하지? 겜안분인가? 할테지만 밑에 왜그런지 이유가 나옴

이동기 -> 평균 

하지만 검은사막에서 이동기가 평균이라 하는것은 캐릭터마다 넘사벽으로 좋은 이동기와 너무 좋지않은

이동기가 섞여있는게임에서 평균이다?? 이도저도 아니란 소리임... 

캐릭터 특성(시스템) -> 익숙하지만 색다르다?? 하지만 성능으로서는 최악이다.

쿨초기를 가지고 있음 장님베기에서 이어지는 쿨초기 그리고 여러 베기항목에서 쿨초기를 가지고 쿨초를 시키면서

딜을 넣는것이 도사 라는 캐릭터의 아이덴티티인데 이게 지금 너무 구림 이 시스템때문에 딜이 나쁨 

우선 쿨초를 발동시켜야 하는 기술들의 계수가 나쁘다?? 막 엄청 나쁘지는 않음 하지만 문제는 공속이 느림

게다가 쿨초발동기 자체간의 연계기 조차도 너무 느림 그러다 보니 콤보 자체의 계수는 강하지만 그 콤보를 넣는

시간이 어마무시하게 길다보니 dps 자체가 나쁨 

재미 -> 위의 도사만의 특성때문에 처음 30분 재밌엇지만 결국 불편함을 넘어선 불쾌함이 생길정도로 

강제되는 쿨초기때문에 콤보조차도 정형화되버림 

현재까지의 지극히 개인적인 결론 -> 공격속도 및 연계기(쿨초기)간의 딜레이를 줄이지 않는다면 

성능적으로는 좋지않다고 느낌 참고로 저는 워리어 유저입니다만 워리어유저가 이렇게 느낄정도면..?

그냥 좋지않은 캐릭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본섭에서는 여러가지 사항이 어느정도 상향까진 아니더라도 

줄일건 줄이고 높일건 높여서 개선되서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