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사냥 및 채집 말고 다른 컨텐츠에서도 수익 창출이 가능해야 함.
2. 아푸아루 같은 필드이벤트를 도입하고 몹 처치 시 4억 정도의 보상이 떨어지게
3. 필드 이벤트가 도입되면 지식작 또는 맵만 돌아다녀서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도 은화 수익이 가능
4. 언제까지 좁은 사냥터 뺑뺑이 돌면서 스트레스 받을래?? 
   검은사막 장점인 넓은 맵도 좀 돌아다니면서 돈 벌어보자


일단 검은사막 사냥이 지겹고 노역인 이유
공장 생산직 같아서임
생산직 알바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나사 수 백번 돌리고 이제 1시간 지났겠지? 하고
시계보면 20분 지나서 개 빡쳤던 경험 있을거야
검은사막이 딱 그거임. 

그럼 이제 사냥방식을 바꿔야 하는데
내가 생각하는 검은사막에 맞는 사냥 방식을 말해보겠음.
일단 기존 사냥터 및 사냥 방식은 유지하고
아푸아루 같은 시스템을 도입 하는거임.

지식작을 한다고 예로 들면
지식작은 정말 수익은 포기하고 
내 시간을 다 쏟아야 해서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데
필드 돌아다닐 때 랜덤 이벤트로 몹이 젠 되고 
그 몹을 잡았을 때 4억 상당의 보상이 떨어진다고 생각해봐
그럼 나처럼 하루에 2시간 밖에 게임을 못하는 사람도
지식작에 시간을 투자하는 게 가능 해지는 거야
(랜덤이벤트는 1시간에 1~3번 정도 나오게 설정)

채집, 항해도 마찬가지~

그럼 이제 사냥러들이 또 난리치겠지?
제발 안 그랬음 좋겠어
생활 수익 늘어났을 때 사냥러들 난리쳐서 생활 수익 너프 되고 했었는데
이런게 게임을 더 재미없고 사냥만 하게 만드는 거야

이렇게 필드 이벤트가 발생하면
유저들은 사냥에만 올인하지 않고
지식작도 여유있게 하면서 돈도 벌고
오늘은 사냥 지루하니까 검은사막 맵을 좀 탐험해서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도 하루에 몇 억이라도 벌고 게임 종료 할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