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의 태고,혼돈,새벽의 장비 잠재력 각성 성공 확률이다.



군왕무기의 아그리스 정수 횟수는 각각 장부터 5회/7회/15회/20회/30회/50회/75회/250회/500회 이다.


악세 기준으로 적정스택(소프트캡)에 따른 장광고유동의 확률은 각각 70%, 50%, 40%, 30%,15%정도임
(*동같은경우는 사실상 소프트캡이 490스택으로 실존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현실적인 315스택(16%)를 대입함)

악세의 장광고유동의 아그리스 정수 횟수는 각각 5,6,7,8,10,20회로 대략 확률에 따른 천장은 3배수임

그렇다면 군왕무기의 아그리스 정수 횟수로 유추해보면 대략 확률은 장광고유동운우풍단환은
5회라면 70%, 7회라면 40% 15회라면 20% 30회라면 10%, 50회라면 6% 75회라면 4% 250회라면 1.2%
500회라면 0.6%이다

이건 내가 소수점 계산을 하지 않은 것, 그리고 검은사막 소프트캡(적정스택)에 따른 확률이 3~3.5배율인 것을
임의대로 3배로 고정했기 때문에 오차가 존재함

그럼 다시 검은사막 모바일로 돌아가보자.
0강에서 10강까지 확률이 70%,60%,40%,20%,10%,7%.5%.3%.1%.0.5%이다

대략적으로 PC 검사의 장광고유동운우풍단환의 예상 확률은 대입해보자
(0->장)?%, 70%,40%,20%10%6%4%1.2%0.6%이다. 사실상 오차범위 내의 확률이다.

*우스갯소리로 동검별 확률이 200스택에서 4.2%다. 결국 우리가 합리적으로
천장단계로 예상하는 8단계 군신무기인 풍 군신무기가 기존 동검별 확률에 가깝다고 봐야한다. 
단단계의 군신무기는 동동동검별, 환단계의 군신무기는 동동동동동동동검별이라고 볼 수도 있다

계산상 거의 검은사막 모바일 급 강화 확률과 동일하다.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난이도가 정해지겠지만, 확률상으로는 운빨망겜은 확정적이다.


결론: 강화재료에 따라 난이도가 결정되겠지만 군신무기 강화난이도는
        말도 안되는 난이도의 모바일급 강화 확률로 보임 절대 쉽지 않음

추가적으로*극악의 확률로 레이드에서 재료를 얻거나, 동검별 두자루를 합치거나, 동보스무기+가장비싼재료로 
 군신무기(동동검별)을 만든 후 진행해야 할 강화 10단계에 대한 얘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