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전 1천번대~2천번대 글카쓰면서 FHD높리마 144방어해볼라고 노력하던 그 시절이 아니란 말이야

타수패치와 FSR의 등장으로  99k 2080ti로도 FHD 높리마 144 방어가 되는게 요즘 검은사막인데 
(중고로 사면 한 20~30만원 할려나??)


물론 프레임이 올라간다고 공속이 빨라져서 이득보는 캐릭이 있으면

조정하는게 잘못되었다고 말하는게 아님


프레임 고정을 했으면 ( ㅅㅂ 이것도 펄업이 공지를하던가 뭔 오피셜을 내놔야지 )

어느정도 선에서 조정을해야지


지금 문제되는 스킬연계관련해서 너무나도 느려진 공속에 기존콤보던 뭐건 고장난 캐릭이 분명 존재하고

해외섭 아직 안넘어가서 그렇지 패치적용되면 난리날거 뻔한데


아~ 여지것 프레임빨로 꿀빨았으니 모~~ 두가 공평한 고정프레임에서 ㅈ뺑이쳐봐라 이게 맞는거냐??

솔까 말해서 왜 그렇게 프레임에 집착해가며 어떻게든 스킬몇개 더 쑤셔밖으려고 했는지는 생각안해봤음??

캐릭 생겨먹은게  어떤캐릭은 스킬몇개면 되는걸 어떤캐릭은 가속받아서 캔슬에 별짓거릴해야 같은효율이 

나오는게 근본적인 문제아니였냐


2024년도에 60프레임으로 겜하는 새끼가 모두가 공평한 프레임 거리는게 ㅈ같네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