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제를 아예 없애거나
아니면 모험가에게 피해를 받으면 회복제의 효과가 급감한다던지

그럼 단단하다는 애들이 더 쉽게 죽을 거고
한 번 들어가보자니 살아서 돌아오더라도 피 손실이 리스크로 작용하니 신중해질 거고
체력 회복이 느려지니 설령 죽지 않더라도 전선 이탈에서 돌아오는 데 시간이 오래 소요될 거임
결국에는 전선이 붕괴되어 어느 한쪽으로 기울어질 것이고

물몸 원딜들은 어차피 회복제 영향을 덜 받으니 받는 영향이 적을 거고, 여전히 밸셋한테 제대로 물리면 죽겠지만
만에 하나라도 살아서 빠져나오고 동시에 밸셋에게 충분한 피해를 주는데 성공했으면 그게 상대에게 큰 손해가 될 거임, 둘 모두 낮은 체력 비율일 때는 원딜의 영향력 행사가 더 클 테니까

또 전가사막도 한다 했잖아 씨발 반년 전이긴 한데 뭐 병신같기가 한두 번도 아니고
이 전방가드를 이용해서, 가드 게이지는 빠르게 회복되지만
가드에 실패하면 체력이 닳아서 끝내는 사망하게 되는 구도로 짜던지

지금 피밸OP도 근원은 체력 회복에서 나오는데
회복제를 없애면 체력 회복량을 감소시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니게 될 거임


사실 난 pvp를 잘 모름
이건 롤 한타 구도임
광동 폼 미쳤던데 올해 월즈 가자
티원 젠지 광동 렛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