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응용통계
2024-06-16 07:54
조회: 2,953
추천: 9
패치 이후 일대일 양상인추vs인추 - 패치전 일대일 수준인데 스탠딩 터지기는 잘 안나옴.
인추vs4훔 - 콤보 약간 더 길게 해야함. 특정 클래스는 원콤안나도 원콤내는 경우 가끔있음. 인추vs피밸 - 여전히 인추는 원콤에 죽음. 피밸은ㅋㅋ 2콤도아님 3콤-4콤 봐야함. 그냥 허수아비마냥 서있으면 2콤가능할 것 같지만 ㄴㄴ 그래도 2콤아슬아슬함. 밸셋으로 문제되는 클래스들은 전노같은 느린 캐릭이 아닌 우월한 기동성을 가진 클래스들과 자힐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들임. 둘다 가지고 있다? 오피클래스임 ㅇㅇ. 심한 디버프 스킬을 보유한 건 일단 따로보고, 유지력이랑 이동기만 보면 분명히 저거 오피아닌가 라는 클래스들이 존재함. 그런 클래스들이 딜이 약하면 그려러니 하는데 ㅋㅋ 그것도 아님. 애초에 이번 패치는 1대1 상황을 고려안하고 패치한거기 때문에 답없음. 근데 그런 클래스들이 공시속이속디버프용 스킬들을 난사한다? 답이없어짐 인추 vs 회밸 - 회보조 기반으로 했던 회밸은 다 말랑말랑해짐. 이전 회밸은 회피만 올렸다면, 지금은 카드리 끼고 우르곤 끼고 하는식으로 원콤 안나게 세팅하는듯. 패치 이전보다는 확실히 딜이 들어가는게 보임. 하지만 여전히 인추는 원콤에 죽고 회밸은 안죽음 밸셋 vs 밸셋 - 게임이 안끝남. 10콤 봐야 끝날듯. 점심먹고 저녁시간까지해도 1킬 날까말까일듯 ㅋㅋ 이런 구도 말고도 타수 줄였는데 특회 고려안해서 밸셋들이 더 단단해짐 다수전에서 푹찍 안당하게 하는거 방향성 진짜 좋다고 생각함. 원하는 클래스로 모든 컨텐츠 즐길 수 있게하는 방향성이라고 생각함. 근데 이렇게 할거면 솔라레같은 소수전 컨텐츠는 왜 둠? 그리고 패치가 딱 솔라레의 창에서 느낀 점들이 필드에서 느껴지는데 ㅋㅋㅋ 조정이 필요함. 몇몇 사기클래스 제외 딜러들은 지구력코스트, 스킬코스트에 비해 아웃풋이 하나도 안나옴. 몇몇 클래스들은 스킬셋 자체가 딜적인 우위를 통해 상황을 풀어나가게 설계되어있는데, 그게 지금 안되니까 도태됨. 거기서 이동기까지 안좋다? 메타에서 버려지는 캐릭임 또 몇몇 클래스들은 파훼법 자체가 딜찍누 였던 클래스들이 있음. 대표적으로 슈아기반 깜빡이캐들 ㅇㅇ 근데 슈아에 딜감소 붙었다? 그냥 못잡는다고 봐야함. 진짜 대표적으로 각성매구? 어케잡을거임 그리고 리그같은 컨텐츠는 결국 전부 밸셋해서 누구 한명 몸 약한 사람만 계속 죽이는 것으로 변할거임. 모두가 밸셋한다? 그럼 20분동안 서로 그루밍하다가 끝나는 컨텐츠 되는거
EXP
91,812
(96%)
/ 92,001
공학응용통계
검은사막 연혁 2018.11.24~2019.01 검은사막 찍먹 2019.05.30 복귀 2019.08 시크릿퀘로 인한 접음 2019.10 복귀 2020.03 물약작으로 인한 접음 2020.06~ 복귀 2020.08 지포스나우 서비스 시작으로 인해 노트북에서 벗어남 2021.09 X스트아크로 인한 지포스나우 서비스 지연으로 데스크탑 구매 무기 2020.03 첫 동템 크자카 지팡이 113스택 1트 2020.11.05 동 누베르 타리스만 210스택 20트 2021.07.13 동 단델 117스택 1트 2022.03.27 동검별 부적 223스택 깡트(크론트 깡트포함 19트) 2022.07.05 동검별 정령검 198스택 깡트 2트 2023.04.13 동공녹 보조 130스택 2트 2023.04.16 동적중 보조 115스택 4트 2023.09.06 동검별 장궁 243스택 - 2023.09.08 1330억 판매 2023.11.26 동검별 타리스만 133스택 1트 2024.04.04 동검별 권갑 213스택 - 2024.04.04 1050억 판매 방어구 2020.12.09 동 베그 170스택 7트 2021.01.02 동 그리폰 199스택 19트 2021.01.23 동 우르곤 196스택 4트 2021.06.22 동 우둔 166스택 7트 2021.08.24 낙망 정가, 광죽신 12트 2022.01 서리불꽃 정가, 광라브뚝 2트 2022.09.03 고죽신 189스택 2022.09.09 고라뚝 199스택 2023.04.16 광단의장갑 16트 고단의장갑 2트 166스택 2023.10.29 광아토르신발 15트 2023.11.22 고아토르신발 26트 2024.02.14 유라뚝 20트 265스택 악세 2022.05.09 동툰반 208스택 - 2023.09.08 1100억 판매 2022.10.15 동달목 232스택 2023.03.05 동발타라 223스택 - 2024.03.23 290억판매 2023.04.09 동폐허 216스택 - 2024.04.07 280억 판매 2023.08.13 동투로 239스택 2023.08.20 동여명 265스택 2023.08.20 동툰목 212스택 - 2023.09.08 730억 판매 2023.09.08 동침식 1210억 구매 - 2024.04.07 900억 판매 2023.09.08 동섬뜩 1430억 구매 2023.10.18 동폐허 196스택 - 2024.04.07 254억 판매 2024.03.24 동여명 231스택 2024.04.05 동데보목 316스택 2024.04.07 동섬뜩 810억 구매 - 450억 판매2024.07.16 2024.07.23 동섬뜩 20정수 정가(멍청한짓ㅋㅋ) 환상마 2019.12 둠 9트 2020.12.20 아두아나트 34트 2021.08.10 디네 11트 2022.03.09 둠 3트 2022.11.23 아두아나트 30트 2023.05.20 디네 39트 2023.05.25 몽상 디네 1트 2023.07.12 몽상 둠 6트 2023.07.27 둠 10트 - 판매 2023.10.05 몽상 아두아나트 15트 2023.10.18 아두아나트 8트 2024.03.01 몽상 아두아나트 9트 보물 2020.09.10 영성 잡템 140만+@ 약 220시간 득 2020.09.25 가크투낙 잡템 40만 득 약 40시간 2020.10.01 선단 잡템 17만 득, 약 15시간. 총 275시간 오네트 완성 2021.06.26 엘텐 득 2021.07.13 보드칸 득, 나침반 완성 2021.09.25 나크눈물 나반초원 3시간 2021.09.26 독선 낙엽 40만개 2021.10.03 천안 깃털 35만개, 오도어 완성 2022.10.22 쇠주먹 2022.12.15 유배자 2022.12.15 투카 2022.12.18 포식자 득, 고고학자의 지도 완성 2024.04.11 망원경 렌즈 2024.07.18 망원경 물레방아? 기타 2020.09.10 첫번째 가심 2020.12.10 두번째 가심 2022.07.17 반지 개량 및 벨심개량 완료 2022.07.19 귀걸이 개량 완료 2022.10.15 첫번째 벨심 2022.12.06 세번째 가심 2023.01.13 두번째 벨심 2023.02.02 네번째 가심 2023.05.14 세번째 벨심 2023.10.26 불씨 84층 카부아 유물 2023.10.26 불씨 86층 카부아 유물 2023.12.03 불씨 122층 카부아 유물 2024.02.24 다섯번째 가심 2024.06.04 가모스펫 4티어성공(이벤트1티어+뿔1개 + 이벤트 뿔 3개)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