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라는 개념 자체는 타겟팅겜에 잘어울리지

대일이전작 씨구 섭종직전 미스패치때도 그랬지만 ㅇㅇ

(아 씨구는 morpg라서 활스킬중에 진짜배기 논타겟팅 스킬이 많긴했음)

여튼 ㅇㅇ

제가 직접 조준해서 맞췄는데도 미스뜨면 뭐 어쩌자는건데요?

라는 욕을 바가지로 먹다가 섭종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여튼 검은사막은 굳이 꼬집자면 가짜논타겟팅겜이긴하지만

지들이 논타겟팅액션겜이라고 광고할거면

시발 템빨보다 컨트롤빨이 중요한게 논타겟팅겜의 묘미인데

컨트롤빨이 필요한게임에 템빨을 한바가지 부어버리니

컨트롤빨로 다 때려박는 사람과

하지만 템빨로 가만히 서서 다 피하는 사람이 섞이니

이 미묘한 세기말의 세상이 너무나 재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