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제 말이 많은 타수패치 적용 후

우려되는 무제한 거점 후기를 남겨보겠음

느낀점만 쓰는거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셈 반박시 니말이 맞음

1) 회밸이 ㅈ망하고 피밸떡상

전에는 회밸이 적진 들어와서 깽판 치던걸 무시하던가 적중셋팅들이
터트리던가 해야했으나 피밸은 어느정도 다굴치면 정리가 가능해짐
앞라인 방패+자이 들이 버틸수있게 위자치 힐과 보영이 더욱 중요해짐

2) 뒷라인 자르던 암살캐릭

확실히 원딜라인 자르던 무매쿠닌각노란이 힘들어짐
원딜는 반콤에 안터지고 원콤을 우겨넣어야 되지만
암살캐 몸은 원콤넣기전에 터지거나 뒷라인 자르기도 전에 딸피되서 나오거나 둘중하나 그나마 각매구 우사 나쁘지 않은듯?

3) 슈아스킬이 생존기로 더욱 뚜렷해짐

위자드 세탁기만 봐도 적진들어가서 위급할때
피감효과로 쓰고 디벞 묻히고 텔포로 빠져나오기 가능

4) 원딜 풀인추셋

그나마 원딜 풀인추셋중에 전렝은 예전만큼은 아니어도 딜러 자르기는 가능해보이나 아처는 걍 하지마셈 ㅎㅎ...

5) 최적화

확실히 프레임이 덜 떨어짐 렉도 줄어들고 쾌적해진 느낌
장미전쟁 해봐야 알듯?

5) 문제점

스킬을 써도 타격이 안되는 현상 발생
이게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겠지만 이것만 좀 어떻게 고쳐봐라
특수회피도 그렇고 치명타100% 확률로 딜넣던 캐릭은 타격수 때문에
딜이 나락감 예를들어 각소... 이런 캐릭들은 딜퍼센트를 올리는등 조정이 필요할듯..그리고 일부 여러캐릭들이 공속이 느려졌다는데 공속으로 우겨넣던 캐릭들이 심한듯?


이번패치로 거점 재밌긴 했고 펄업이 뭐라도 하고있긴 하구나 싶긴한데
항상 그랬듯 나사가 많이 빠져있음 제발..... 좀 고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