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사 대기모션 무신도 뒤로 쥐고 있는 모션 그대로 가게 해주세요.. 병사모션으로 해놔서 멋이 없어요..

2. 새로나온 의상들 헤어 너무 잘 만들었는데 투구감추기 기능은 이제 사용 안하시나요? 좋은 헤어인데 잘 활용하게 해주세요..

3. 아직도 신발 파츠 분리 안되고 스타킹, 양발 같은 외형이 몸통으로 분류 되어있는데 너무 많아요.. 개선 해주시면 안될까요?

4. 무사는 섭종 할 때까지 긴 망토는 볼 수 없는건가요? 가뜩이나 내다버린 자식인데 의상까지 차별당하니 서럽네요..

5. 버려지는 콘텐츠들 보상만 제대로 조정 해주면 알아서 활성화 될텐데 왜 내다버리시나요?

6. 스펙업 하는 이유는 강해지기 위해서죠..더 힘든 파밍을 하기 위해서가 아닌거 같아요 장시간 파밍하는데 굳이 

수정 터지는거 감안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사냥을 해야 할까요? 어려운 패턴은 다른 컨텐츠로 충분 한거 같아요.. 굳이 몇백시간 파밍

하는 사냥터에서까지 어려운 패턴은 안넣으셨으면 좋겠어요 그것보다는 몹의 다양화, 맵의 다체화, 보상의 종류 이런것에 더 신경을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7. 탑이나 미궁 같은 던전형 컨텐츠는 언제 쯤 생길까요? 여러 보스들이랑 여러 잡몹들을 단계마다 강력하게 만들어서 내주시면 재밌을 것 같아요..제일 중요한건 보상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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