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군ol
2019-03-20 17:26
조회: 17,722
추천: 0
PC 1.0 버전 패치노트#27 (#6)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이번 패치노트 #27에서는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신규 총기, 신규 시즌소식 등 풍성한 새로운 소식들과 더불어플레어건, M16A4, 스폰율 등 많은 분들이 더 재미있는 배틀그라운드를 위해 의견 주신 부분들을 적극수렴한 대대적인 변경사항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에서는 60개가 넘는 새로운 보상, 일간, 주간, 챌린지로 이어지는 새로운 미션들도 새롭게 선보이니 플레이어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패치노트27#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과 그로자의 패치노트 영상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D #1 2019.03.21 20:17 게임 플레이 내용 수정, 월드 내용 수정, 버그 수정 3종 추가 #2 2019.03.25 22:30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 운영 및 패스권, 아이템 판매 기간 수정 시즌3 보상 이미지 추가 #3 2019.03.28 17:10 Rustle 사운드 세분화 내용 추가, 버그 수정 15종 추가, 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 내용 수정 및 이미지 교체 #4 2019.04.01 18:14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 데일리 미션 시간 내용 추가 #5 2019.04.04 18:07 UI/UX 장비 표시 옵션 내용 추가, 버그 수정 4종 추가 #6 2019.04.10 14:41 사운드 크기 밸런스 내용 2종 추가 ─────────────────────────────────────── 패치노트 요점정리 신규총기: MP5K -MP5K는 컴팩트한 SMG 총기로서, 비켄디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바이버패스 3: 와일드 카드 60개가 넘는 다양한 보상과 함께 총 10주간 진행되는 '서바이버 패스 시즌3: 와일드카드'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플레이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미션 내용, 인게임에서 미션의 진행상황을 보다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기능과 새로운 시즌에 맞는 로비 배경, 그리고 BGM까지 새로워진 서바이버 패스3 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1. 운영 기간
2. 개선된 기능
3. 새로워진 미션
*데일리 미션은 한국 기준 매일 오전 11시, 위클리 미션은 한국 기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마다 새롭게 초기화됩니다.
5. 프리미엄 패스 및 레벨업권
6. 참고 사항
생존타이틀 시스템 시즌3 베타 시즌2를 플레이하면서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 새로운 보상 시스템과 함께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즌2 베타에서 달성하신 타이틀에 대한 보상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보상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생존 타이틀 시스템시즌3를 맞이해주시기 바랍니다. 1. 베타 시즌2 보상
2.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3 일정 - 프리시즌: 3/20 - 라이브 서버 점검 시작 전
3. 개선된 생존 포인트(SP) 밸런스
4. 새롭게 추가된 보상 시스템
5. 변경된 내용 - 생존 타이틀 급수를 표기하던 아이콘이 별 모양에서 로마자(V, IV, III,II, I)로 변경되었습니다. - 참가했던 경기가 완전히 종료되어야 전적이 갱신되는 시스템으로, 경기도중 사망하여 나왔을 때 SP와 전적 정보가 해당 경기가 끝날 때까지 일치하지 않게 나올 수 있습니다. - 시즌3의 타이틀 별 보상 아이템을 시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1. 다수의 총기 밸런스 조정
- 기본 데미지가 34에서 31로 감소되었습니다. - 앞으로 Vector는 9mm 탄을 사용하게 되며, 기본 탄창의 적재량은 13/25에서 19/33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UMP9이 앞으로 UMP는 .45ACP 탄을 사용하게 되면서 UMP45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앞으로 UMP는 .45ACP 탄을 사용하게 되며, 기본 탄창의 적재량은 30/40 에서 25/35로 변경되었습니다.
3. 게임플레이 밸런스 조정
4. 아이템 스폰 밸런스 조정
5. 플레어건 밸런스 조정 지난 패치노트 #26을 통해 일반 매치에 추가된 플레어건에 대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주신 많은 의견을 검토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내부 논의를 거쳐 플레어건에 관한 전반적인 밸런스를 수정하였습니다. - UI/UX 제거
- 소리 조정
- 스폰 밸런스 조정
6. 부위별 피격 시 피해량계수 조정
7. 캔티드 사이트와 배율 관련 UI 개선
- 기본 설정이 배율일 때는 +자 모양으로 표시되며, 캔티드 사이트가 기본 설정일 때는 X 자 모양으로 조준선이 표시됩니다.
*테스트 서버에 처음 적용 후 플레이어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해당 사운드 밸런스를 재조정하여 아래와 같이 라이브 서버에 적용하였습니다.
2019년 4월 런던에서 개최되는 PUBG Classic: Face-It 글로벌 서밋의 개최를 기념하여 사녹과 비켄디 맵에서 대회 포스터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해당 맵을 플레이하면서 포스터를찾아보세요! 플레이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사녹
2. 비켄디
더 자세한 정보는 <PUBG 이스포츠 사이트> 혹은 <FACEIT Global Summit 사이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UI/UX 1. PC 세팅 메뉴 UI 전면 개편
2. 상점 개편
3. 팀/친구 메뉴 상태 표시 기능 개선
다시보기 - 다시보기 기능 버전이 업데이트되어지난 버전의 다시 보기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 다시보기 에디터에서 동영상내보내기 시 게임 내 오디오만 포함되도록 수정하여 다른 소리가 섞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보기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성능 - 네트워크 정보 UI의 렌더링 로직을 최적화하여 FPS를 개선하였습니다. - 다시보기 녹화 시스템 로직을최적화하여 게임 플레이 중 FPS를 소폭 개선하였습니다.
스킨 & 아이템 - PUBG 얼리 액세스 2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모자 스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아래에 해당하는 아이템의판매가 3/27일 부로 종료됩니다.
사용자지정 매치 - 옵저빙 시스템에서 위치를저장하는 기능의 기본값(프리셋)을 삭제하였습니다.
- 위의 '게임플레이'의 내용을 바탕으로 커스텀 매치 옵션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현지화 커뮤니티 내에서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자발적으로 번역 작업에 참여해 주셨고, 그 열정에 대한 보답으로 아일랜드어를 인게임 내 지원언어로 추가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열정적인 노력을 보여주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 인게임 지원 언어에 아일랜드어를 추가하였습니다.
버그수정 월드 - 사녹 맵 철 재질의 바닥 위로 이동 시 재질과 상이한 발소리가 들리는 현상 - 사녹 맵 특정 오브젝트에 지형지물 넘기 동작 시 천장에 캐릭터가 끼어 이동이 불가능한 현상
일반 - 이모트 매커니즘을 개선하여특정 이모트 작동 시 벽 넘어 시야를 확보하지 못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문을 열고 닫을 때, 문 주변에 차량이 있을 경우 문을 열거나 닫을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벽을 투시하여볼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화염병 화염에 연속 피격되어사망할 경우 먼저 발생한 화염에 킬 판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연막탄 속캐릭터의 윤곽이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석궁 무기 위에 앉은 상태로기울이기 동작 시 기울이기가 동작하지 않고 화면만 이동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을때 주행 중인 차량에서 하차 시 간헐적으로 대미지를 입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사격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후 특정 스텝으로 총기 변경 시 단발 상태로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Bizon 총기를 들고 뛰는 상태에서 발사모드 변경 시 손이 부자연스럽게 동작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QBZ 총기에 대용량 퀵드로우 탄창 장착 시 인벤토리에서 탄창 부분이 슬롯 영역을 벗어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보급품이 장애물에 부딪혀정상적으로 착지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가 기절 상태시 때클라이언트가 강제 종료될 경우 기절 상태의 캐릭터를 부활시킬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간 보급품의 위치가 상이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 볼륨, 음성 채팅 On/Off 반복 시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미니맵 다이나믹 줌 옵션을켠 상태에서 수송기 탑승 및 낙하 중일 때 미니맵 다이나믹 줌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로비 옷장에서 2개 이상 착용된 의상을 BP 교환 시 착용 아이템이 해제 및 교환되는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관전 시점에서 Page Up, Page Down 키 중 하나의 키를 반복 입력 시 일부 플레이어만 관전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옵저버 시점 1인칭 카메라의 ADS 격발 반동이 심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시 보기 동영상 재생중 타임라인 길이 조정 UI 선을 클릭하여 이동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목에 경계선이 보이는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좀비 모드 특정 외형의캐릭터 헤어에 비정상적인 선이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캔티드 사이트 장착 시, ADS 속도가 미세하게 빨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Beryl 총기에 탄창 장착 시 외형이 다른 탄창이 장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메인 스코프 조준점 밝기를 조정한 후, 캔티드 사이트로 전환하면 밝기가 초기화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캔티드 사이트 특정 키 설정을 통해 더 빠른 스코핑이 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실내에서 지형지물 넘기 동작 시 카메라 시점이 일시적으로 위로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관전 시점에서 캐릭터가 엎드린 상태로 방향을 바꾸어 이동할 경우 캐릭터가 떨려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21:9 모니터에서 로비 접속 로딩 화면에 좌우가 잘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오토바이 주행 중 창문과 충돌하였을 때 창문이 깨지지 않고 통과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인벤토리에서 무기 스킨을 착용할 수 있는 상태이나 키 가이드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 미리보기에서 자신의 캐릭터 성별이 구성된 팀원의 성별로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옵저버 시점에서 시스템 메뉴가 켜진상태에서 마우스, 키보드가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kar98 총기 장전 중 격발 버튼을 반복 입력 시 장전 모션을 2회 동작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로비에서 인개임 내부 UI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어건 보급품 드랍 위치에 캐릭터가 있을 경우 캐릭터가 보급상자를 뚫고 들어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Miramar 맵 이스포츠전용 차량 픽업 트럭 뒷자석에 탑승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리플레이 키프레임 경로 설정 상태에서 UI 제거 후 플레이 시 리플레이가 끊기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맵 확대 후 빠르게 마커를 찍을 경우 포인트와 어긋난 위치에 마커가 생성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환경 설정에서 맵 확대/축소 감도 변경 시 맵 확대/축소가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비켄디의 Goroka 지역 특정 건물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장애물이 출력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초보자 미션 > "빠른 참가를 통해 솔로 매치 플레이하기" 미션이 FPP모드로 달성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시즌패스 보상 Early Bird Key가 Gamescom Invitational 상자를 열지 못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훈련장에서 UMP, Vector 총기에 제공되는탄 종류가 달랐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EXP
149,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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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달된 인벤러 민군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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