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신스타임즈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홍보 모델 이순재의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국민 배우 이순재는 근엄한 모습으로 등장, 핸드폰으로 ‘소녀X헌터’를 즐기며 위대한 탐험가 ‘콜럼버스’의 특징과 스킬을 요목조목 설명한다. 특히 배우 이순재의 진중한 모습과 대비되는 재치 있는 대사들로 보는 이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SJ(순재) 쿠폰’은 총 40장의 영웅 모집권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뛰어난 활 실력과 민첩한 몸놀림을 자랑하는 바람 속성 ‘로빈 후드’의 소환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소녀X헌터’는 지난달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전 서버가 모두 참여하는 길드전을 비롯해 메인 스테이지 25, 26챕터와 신규 캐릭터 4종과 여름맞이 스킨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국민 배우 이순재님과 미소녀 헌터의 이색 만남으로 많은 분들께 재미를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유저와의 신의를 첫 번째로 여기는 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