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노블체어


글로벌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가 국내 정식 런칭하면서 최초 구입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2015년에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노블체어는 최고급 가죽과 독일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8) 게이밍 의자부분 2년 연속 수상을 비롯, 세계적인 경제지 포브스 등 다양한 언론에서 극찬을 받을 만큼 완성도 높은 제품들을 만들어왔다. 유럽 DIN EN 1335 certification/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바 있다.

노블체어는 기존의 게이밍 업계에서 선보인 의자 퀄리티에 만족하지 못한 숙련된 산업 베테랑들의 열정적인 프로젝트로 시작된 바, 세계 최고의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어 차세대 게이밍, 오피스 체어의 틀을 갖추면서 3년 만에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등 40 개국까지 진출 할 만큼 빠르게 성장했다.

이에 대해 노블체어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 이사는 “노블체어는 설립3년만에 유럽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아왔으며 국내에서도 IT, 게이밍 관련 얼리어댑터를 필두로 ‘게이밍 체어의 끝판왕’이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인지도를 구축해왔다”며 “기존에는 국내 소비자들이 직구나 배송대행을 통해 구입을 하고 싶어도 부피가 커 망설여야 했지만 이번 노블체어 정식 런칭을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게이밍, 오피스 체어를 A/S, 배송 등의 문제 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오는 10월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될 노블체어 라인업은 ‘에픽(EPIC) 시리즈’, ‘아이콘(ICON) 시리즈’ 히어로(HERO) 시리즈’ 3가지이다. ‘에픽시리즈’는 게이밍에 특화된 체어로 독일의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을 통해 제작, ‘아이콘 시리즈’는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고품격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히어로 시리즈’는 e스포츠 전문가들과의 협력 설계 및 편안함의 극대화를 위해 대형 등받이, 넓은 좌석베이스 및 팔걸이를 채택한 게이밍, 오피스 체어이다.

위의 3가지 라인업은 고급인조가죽인 ‘PU’, 천연가죽 ‘(REAL LEATHER)’, 최상급 가죽인 ‘나파가죽(NAPPA LEATHER)’의 3가지 소재로 각각 나뉘어 선보이며, 시리즈와 재질에 따라 40-50만원대부터 시작해 최고급 나파 가죽은110만원대로 선보인다.

한편, 노블체어는 최초 구매자들을 위해 특별한 기프트를 전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10일까지 오픈마켓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구입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투미(TUMI) 팩백’ 또는 덴마크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5’를 선착순 60명에 한해 웰컴기프트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