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15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하고, CBT를 기념한 5종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인 '대협전', '진미인', '몽환지성', '용투', '무장쟁패'에 이은 여섯 번째 타이틀로,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게임 안에는 전투 상황에 맞추어 외형 및 스킬, 공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72가지 변신 시스템'과 성인 유저들을 지향한 '미녀 수호병 시스템', 수백 명의 유저가 한 공간에서 영토 다툼을 벌일 수 있는 '공성전’' '영지전'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CBT 기간에는 캐릭터의 육성이 수월하도록 레벨을 올릴 때마다 끊임없이 게임 아이템과 원보를 지급하는 ‘CBT에는 편하게 성장하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 중 발생한 버그를 찾고 ‘장수 풍뎅이 애벌레 세트’를 지급받는 이벤트를 포함한 5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지금까지 없었던 색다른 게임성과 성인 콘텐츠가 백미인 신작 게임” 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차별화된 마케팅을 포함한 게임 콘텐츠로 성인게임의 정점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2013년 3월부터 현재까지 6개 타이틀을 오픈해왔다. '천신전'의 CBT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