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변신 AOS MMORPG ‘이클립스워온라인(이하 이클립스워)’가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기 위한 유저간담회를 개최했다.

게임스쿨티지씨(대표 김현오)이 퍼블리싱하고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한 MMORPG ‘이클립스워’는 9일 20명의 유저를 초청, 유저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유저간담회는 ‘이클립스워’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게임 방향성 등과 관련 유저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지금까지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이 ‘이클립스워’에 느꼈던 불만사항을 직접 들음으로써 퍼블리셔·개발사·유저 3자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현우 게임스쿨티지씨 사업이사는 “유저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이 ‘이클립스워’에 기대하고 있는 콘텐츠들을 직접 들을 수 있게 돼 기뻤다”며 “앞으로도 유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유저들은 특히 ‘이클립스워’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였다는 점에서 만족감을 드러냈다.

유저들은 무엇보다 ‘이클립스워’의 AOS전장에 대해 많은 질문을 던졌다. 또한 “이상한 나라”에 이은 필드추가 업데이트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졌다.

이와 관련 게임스쿨티지씨측은 “AOS 전장과 필드 추가도 업데이트 예정에 있으므로 빠른 시일내에 추가 하여 기대에 부흥하겠습니다”라고 하였다.

한 유저는 “‘이클립스워’의 AOS 전장이 어떻게 될지에 관심이 많았는데 직접 관련된 대답을 들을 수 있어 만족한다”며 “게임스쿨티지씨와 엔돌핀소프트가 앞으로도 간담회 등을 자주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스쿨티지씨는 유저간담회 자리에서 그동안 진행된 이벤트에 참가, 당첨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선물증정식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