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경험치 555% 지급 및 신규 캐릭터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테일 탄생 5주년을 기념하며 진행하고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금번에 실시하는 캐릭터 지원 이벤트는 라테일 정식 서비스 이후 거의 처음으로 선보이는 내용으로 그 규모와 내용 측면에서 놀랄만한 수준으로 진행된다.



우선, 평일과 주말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경험치의 비약 500%을 제공하며 더불어 경험치 획득량을 55% 추가 지원함으로써 최고 555%까지 경험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라테일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애완동물 겜블 상자를 지급하며, 레비의 돌 교환권, 절대반지 교환권을 비롯해 현물 경품에 도전해 볼 수 있는 대박응모권 30장씩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또는 부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유저들에게 보다 더 수월한 캐릭터의 성장을 돕기 위해 캐릭터 지원 이벤트를 대폭적으로 진행하는데, 캐릭터 생성시 스페셜 무기 교환권, 신규캐릭터 증표를 지급하며 5, 15, 25, 35, 45, 55, 65, 75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레벨 업 지원 퀘스트를 지급함으로써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패션아이템은 물론, 경험치의 비약, 눈 너구리 온천 티켓, 워프 크리스탈, 부활의 정수, 콜로세움 토파즈 코인 등을 지급하며 유저들이 보다 수월하고 재미있게 ‘라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측은 “라테일 캐릭터 지원 이베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규모나 내용 측면에서 캐릭터 레벨업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이벤트는 사실상 흔치 않은 기회가 될테니, 많은 게이머들이 캐릭터 성장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이어 “라테일 5주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게이머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라테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