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및 웹3 업계를 대표하는 거물 250여 명이 오는 9월, 한국을 찾는다.

팩트블록은 오는 9월 1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컨퍼런스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BW 2024)'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이하는 KBW는 웹3.0 에코시스템 빌더 팩트블록이 주최하고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헤시드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의 블록체인 리더들이 모여 블록체인 및 웹3.0에 관한 인사이트를 교환하는 자리다.

KBW 2024의 메인 컨퍼런스인 '임팩트(IMPACT)'에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AI와 블록체인, 웹3.0, 디파이(DeFi), 실물연계자산 등의 시장 트렌드를 비롯, 블록체인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논의하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주최사인 팩트블록은 KBW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인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연사 240여 명의 라인업을 공개하기도 했다. 여기에는 '이더리움' 설립자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비탈릭 부테린,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비트멕스 공동설립자 아서 헤이즈, 리플 브래드 갈링하우스 CEO, 바이낸스 리처드 텡 CEO 등 블록체인 업계의 거물급 인사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외에도 레이어1 블록체인 ‘수이’를 개발한 미스틴랩스의 공동창업자 에반 청, 애니모카 브랜드 공동창업자 얏 시우 등 블록체인과 웹3 분야의 선두주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다양한 배경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메인 컨퍼런스인 '임팩트'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워커힐에서 개최되고, 동시에 다양한 메인 이벤트와 사이드 이벤트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팩트블록은 '임팩트' 컨퍼런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티켓을 판매 중이다. 지난 4월부터 판매된 '슈퍼 얼리버드 패스'는 매진됐으며, 현재 얼리 버드 패스와 레귤러 패스, 학생용 패스가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