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엠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에 앞서 새로운 전직을 공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영상에는 말괄량이 여성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가 건틀릿을 사용해 화끈한 불꽃을 내뿜으며 적들을 시원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플레임 스트라이커’는 호쾌한 성격의 신규 캐릭터로 화끈한 돌격과 뜨거운 불꽃으로 초액션에 어울리는 매력을 한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올엠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8일까지 신규 캐릭터 ‘플레임 스트라이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교복 아바타 9세트’와 ‘무기 아바타’ 그리고 전설 펫, 펫 보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공식 페이스북의 사전 예약 게시물을 공유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초액션 RPG <크리티카>는 2013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대만, 유럽 등 전세계 70여 개국 2천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즐기고 있다. 최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오픈해 더욱 더 많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크리티카>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