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황금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소울워커 각 지역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고 특별 재화 ‘황금송편’을 수집한 뒤 이를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만 제작할 수 있는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 ‘날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에너지 컨버터, 아카식 레코드,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인 ‘+9 강화 성원의 보이드’ 장비 세트와 디스오더즈 장비 선택권 뿐 아니라 매일 2만원 상당의 강화 및 제련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과 게임 재화 획득량, 아이템 드랍확률이 50% 상승하며 브로치 합성 시 100%의 확률로 상위 등급의 브로치를 회득할 수 있는 부스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즐거운 명절 추석을 맞아 소울워커 팬 여러분들도 풍요로운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 채운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휴기간에 접속하시면 파격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만큼 잊지말고 소울워커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추석 맞이 황금 송편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