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게임 내 영웅 ‘치이 아루엘(이하 치이)’의 승급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9일(수) 밝혔다.

‘치이 아루엘’ 승급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의 치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서브웨폰 ‘에너지 슈터’를 사용한 7개의 신규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신규 서브웨폰 ‘에너지슈터’는 치이의 메인 무기인 ‘도’의 칼집을 변형시켜 활의 형태로 구현한 무기로 소울에너지를 화살처럼 사용해 강력한 광역공격을 구사할 수 있는 신규 장비다. 이용자들은 메인 무기인 도와 서브웨폰 에너지슈터를 활용하여 근거리와 원거리를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치이는 지난 2월에 업데이트된 7번째 소울워커로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외모와 메인 무기 ‘도’를 사용한 다이나믹한 전투 스타일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고양이를 사랑한 인간 소녀 ‘아루엘’과 고양이 형태의 소울정크 ‘치이’가 결합되어 탄생한 특별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 승급 업데이트에서는 인간이 되기를 열망했지만 그렇게 될 수 없는 자신의 존재를 인정하고 인간의 곁에서 함께 싸우기로 결심한 치이의 새로운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승급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치이의 승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치이 아루엘 캐릭터를 플레이 시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강력한 광역 공격이 가능한 활 형태의 신규 웨폰 추가로 치이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경험치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 만큼 모든 이용자 여러분의 치이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치이 아루엘 승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