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강원전자주식회사


우수한 품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글로벌 네트워크 액세서리 브랜드 UGREEN의 300여 가지 이상 다양한 제품을 앞으로 한국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UGREEN 제품을 공식 유통하고 있는 강원전자 주식회사(대표 신상철)는 올해부터 모바일/차량 액세서리 등 300여 종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대표 제품군으로는 충전 케이블/ 어댑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영상/음성 케이블, USB 허브/블루투스 제품 등 네트워크 장비, 차량용 충전 거치대/보조배터리 등 모바일 액세서리 등이다.

UGREEN은 2009년 창립했으며 미국, 영국, 일본 아마존에 입점하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객을 위한 모든 것 제공하겠다는 “More For You”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품질, 다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감성을 담은 모바일 액세서리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타협하지 않는 품질’을 자부심으로 신뢰를 쌓았다. 'Amazon 비즈니스를 위한 가장 환영받는 브랜드', ‘알리익스프레스 TOP 브랜드’로 평가받기도 하며 연 매출 3,300억 원(2018년 기준) 이상을 달성하며 10년간 빠르게 성장했다.

한편, 강원전자 주식회사는 기업, 가정의 통합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1984년 창립했다. NETmate라는 브랜드를 필두로 네트워크 주변기기 등 4,000여 가지 제품을 직수입, 국내 OEM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자사몰과 온라인몰, 전국 100여 개 매장으로 촘촘한 유통망을 구축해 언제 어디서나 강원전자 제품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자체 물류창고를 갖추고 있어 빠르고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SANWA SUPPLY, MOXA, TNT, HR, HANLONG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공식 에이전시로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