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브이투알(V2R, 대표 이태한)이 개발한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푸드팝(푸드버스트2)’를 글로벌 143개국에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푸드팝’은 같은 종류의 캔디 블록 3개를 매치하는 모바일 매치3 퍼즐게임이다. 전작인 푸드 버스트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가며, 새로워진 트럭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다양한 방향에서 중력이 작용하는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어 이용자가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쉬운 조작 방법으로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특별한 능력, 개성있는 푸드 트럭을 활용하여 수백개의 서로 다른 스테이지를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플레이해 나갈 수 있다. 또한, ‘푸드팝’은 오프라인 게임으로, 데이터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아, 온라인 환경이 아니더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캐주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더욱 귀여워진 캔디 블록을 매치하며 아기자기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푸드팝이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완전 무료, 오프라인 플레이를 통해 누구든지 편안하게 들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순조롭게 사전예약 및 소프트런칭을 마무리하고 정식 서비스에 나서는 ‘푸드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역량을 지속하여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