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 이하 스노우파이프)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피구왕통키’에 인기 걸그룹인 레드벨벳 멤버 5명(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의 캐릭터가 추가될 것이라 밝혔다.

‘피구왕통키’는 SBS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를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며, 애니메이션속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각각의 특색을 가진 필살슛을 구사하는 스포츠형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9월 출시된 ‘피구왕통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레드벨벳을 게임내 캐릭터화하여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피구왕통키와 레드벨벳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더 없이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드벨벳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피구왕통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게임 캐릭터의 주요 속성을 레드벨벳 캐릭터에 각각 부여함으로써 실제 레드벨벳 멤버의 이미지가 게임속에서 자연스럽게 표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서비스 일정과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