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GC 미드 난투 중계 화면

그룹 스테이지의 마지막 경기로 발리스틱스와 템포 스톰의 플레이오프 승자조-패자조 진출을 가릴 순위결정전이 펼쳐졌다. 템포 스톰은 'psalm' 마이에브의 대활약을 앞세워 발리스틱스를 또다시 제압하며 플레이오프 승자전으로 향했다. 발리스틱스는 후반 역전극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경기는 단판으로 불지옥 신단에서 진행됐다. 중요한 경기인만큼 양팀의 신중한 운영이 이어졌다. 서로 동일한 타이밍에 투사를 굴리며 신단 전투가 시작됐다. 대치 중 템포 스톰이 먼저 움직이며 발리스틱스의 스투코프-소냐를 잘라냈다. 곧바로 응징자를 소환한 템포 스톰이 경기 흐름을 잡았다.

템포 스톰의 경험치 우위는 좁혀질 줄 몰랐다. 탑에서 'SDE'의 폴스타트까지 잘리며 상처가 더욱 벌어졌다. 두 번째 신단이 활성화됐고, 어김없이 한타가 시작됐다. 'Jun'의 알렉스트라자는 하늘로 날아올라 힐을 쏟아부었고, 발리스틱스는 포커싱에 완전히 실패하며 대패했다. 템포 스톰은 흥분하지 않고 침착하게 이득을 챙겼다.

신단 활성화 전에 발리스틱스가 가까스로 16레벨 특성을 갖췄다. 발리스틱스가 이번엔 'Jun'의 알렉스트라자를 제대로 노렸으나 생명의 어머니는 아슬아슬하게 살아나갔다. 발리스틱스는 여전히 0킬이었고, 또다시 킬을 챙긴 템포 스톰이 선 20레벨을 달성하고 핵 공략에 나섰다. 템포 스톰의 첫 공격이 저지당한 후 발리스틱스의 귀신 같은 한타가 나오며 대역전극이 나오는 듯했으나, 템포 스톰이 침착하게 다음 한타에서 승리하며 발리스틱스의 핵을 파괴했다.


2018 HGC 미드 시즌 난투 그룹 스테이지 5일 차 A조 순위결정전 결과

순위결정전 템포 스톰 승 vs 발리스틱스 패 -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