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8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신규 차일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5성 차일드 ‘루나’를 새롭게 선보인다. ‘루나’는 광속성 보조형 차일드로 일반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8일의 약속’ 이벤트를 진행, ‘5성 차일드 확정권(신규 유저)’ 및 ‘5성 차일드 다나(복귀 유저)’ 등 일차 별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6월 14일까지 신규 5성 암속성 차일드 ‘루키 모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12,000개’ 및 ‘블러드젬 120개’ 등 총 10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루키 모나’는 노멀 및 하드 난이도의 던전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인장을 모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양사는 지난 17일 ‘데스티니 차일드’의 12세 이용가 버전 ‘데스티니 차일드 T for kakao’를 출시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T’는 기존 안드로이드OS 기준 데스티니 차일드(18세 이상 이용가)의 12세 이상 이용가 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