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에 신규 캐릭터 레이첼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레이첼은 천 년을 산다고 알려진 뱀파이어 혈족의 명문 알카드 가문 현 당주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연약해 보이는 외모의 소유자지만 전투에 나서면 늘 함께하는 시종들을 이용해 싸우면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블레이블루’는 레이첼 업데이트에 앞서 전투 플레이 영상을 먼저 공개한 바 있는데, 레이첼의 화려하고도 강력한 전투 플레이와 두 시종을 이용한 공격이 특히 눈에 띈다. 시종들은 각각 고양이와 박쥐를 형태를 하고 있으며 레이첼은 이들을 이용해 바람, 전기공격 등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레이첼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0일(금)부터 1월 12일(목)까지 일상임무를 통해 습득한 교환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레이첼 캐릭터로 무한의 탑 50층을 달성하면 푸짐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엔피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블루에 신규 캐릭터 레이첼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레이첼을 드디어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이벤트 보상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블레이블루’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