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어린이날을 맞아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 「닌텐도 선불카드 50,000원권」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인기 액션 게임인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계화된 팝스타 혹성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위한 커비의 활약이 펼쳐진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로보보 아머」라는 탈것이 등장한다. 커비가 「로보보 아머」에 탑승하면 장치를 해제하거나 거대한 로봇을 파괴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비가 적을 빨아들여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것과 같이 「로보보 아머」로 적의 능력을 스캔할 수 있어, 10종류 이상의 스캔 능력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해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로보보 아머에 타는 것 뿐만 아니라, 커비의 카피 액션도 건재하다. 새롭게 추가된 능력을 포함하여 25종류 이상의 능력이 등장한다.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과 동시에 커비, 디디디 대왕, 웨이들 디, 메타 나이트 등 총 4종의 별의 커비 시리즈 amiibo가 발매된다. 디디디 대왕, 웨이들 디, 메타 나이트 amiibo를 터치하면 커비에 유니크한 능력이 더해짐과 동시에, 스캔한 캐릭터에 따라 코스튬이 변한다. 새로운 커비 amiibo를 터치하면 커비에게 UFO 능력이 주어진다. 또한, 지금까지 발매된 모든 amiibo에 대응하고 있어, amiibo를 터치시키면 게임 안의 커비가 「amiibo 빨아들이기」를 사용해 카피 능력을 획득할 수 있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로보보 플래닛」은 2016년 4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는 New 닌텐도 3DS XL 본체에 각각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가 내장되어 있어서, 언제나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를 즐길 수 있으며, 타이틀을 잃어버릴 걱정이 없어, 어린이날 선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패키지이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간 한정으로 포켓몬을 보다 손쉽게 잡을 수 있는「퀵볼 50개」를 선물하여 처음 포켓몬을 즐기는 유저가 보다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 패키지」는 2016년 4월 21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26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 새로운 디자인의 「닌텐도 선불 카드 50,000원권」또한 4월 20일부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다.

닌텐도 선불 카드 뒷면의 「닌텐도 선불 번호」를 닌텐도 3DS 시리즈 본체에서 닌텐도 e숍에 등록해 잔액을 추가하면 닌텐도 3DS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의 유료 다운로드 컨텐츠를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에서도 「닌텐도 선불 번호」를 구입해 잔액을 추가할 수 있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새로운 닌텐도 선불 카드의 발매를 기념하여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닌텐도 e숍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와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는 희망소비자가격 각 44,000원의 타이틀을 33,000원에, 「커비 파이터즈! Z」와 「대왕 디디디로 쿵쿵 Z」는 희망소비자가격 각 8,000원의 타이틀을 6,000원에 할인하여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