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엔틱게임월드의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10월 29일(목) 17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테온 온라인’은 인류 멸망 후 반인반신으로 태어난 주인공이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의 웹 MMORPG로, 비행정을 수호하는 배틀쉽시스템, 자신의 게임파트너인 여신을 육성하여 게임의 진행을 돕도록 하는 여신시스템과 변신을 통해 외모와 전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화신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은 기존 엔틱게임월드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판테온 온라인’을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며,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푸푸게임 이용자들도 판테온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엔틱게임월드의 웹 MMORPG 판테온 온라인을 푸푸게임에서 간편하게 플레이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