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투

2K는 금일(10일) NBA 2K의 차기작인 'NBA 2K16'의 사운드 트랙에 전설적인 힙합 프로듀서인 DJ 프리미어, DJ 칼리드, 랩&팝 프로듀서 DJ 머스타드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참가하며 NBA 2K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사운드 트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십 년간 'NBA 2K16'과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작품으로 50개 이상의 트랙이 기획되어 창조적인 방향성을 가져왔으며, 이번 년도 타이틀에도 새롭게 추가되는 6개의 트랙이 제공 될 것이이라고 말했다.


“NBA 2K 시리즈의 한 부분을 맡게 되어 기쁘다. 스포츠 팬으로서 작업이 시작되기도 전에 벌써 즐겁다. NBA 2K16은 또 다른 대성공을 거둘 것이며 특히 DJ 머스타드와 DJ 칼리드와 함께 각자 다른 음악적 스타일을 게임에 가져올 것이다” – DJ 프리미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들 중 하나이고, 확실히 차별화된 브랜드인 NBA 2K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농구와 음악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고 나의 시그니쳐 사운드로 사운드 트랙을 꾸밀 것을 생각하니 흥분된다. 멋진 트랙은 물론이고 NBA 2K16에서 스타트 버튼을 누를 때 나올 히트 음악도 기대해라.우리는 최고다! 누구? NBA 2K16!! 우리다!!!!” – DJ 칼리드


“전설적인 패럴, 제이 지, DJ 프리미어, DJ 칼리드와 함께 NBA 2K뮤지션 패밀리로 한 파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 DJ 머스타드

'NBA 2K16'의 사운드 트랙은 각 프로듀서 별로 구성된 세 개의 플레이리스트와 인터내셔널 어라운드 더 월드 플레이 리스트, 이전 2K 타이틀 중에서 팬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음악들로 구성된 클래식 믹스테이프, 올해의 선곡으로 구성된 총 50개의 트랙을 포함하는 마스터 플레이리스트도 포함해 총 6개의 게임 내 플레이리스트를 구성 할 것이다.

NBA 2K의 마케팅 부회장인 알피 브로디는 “우리는 계속해서 팬들을 위해 NBA 2K시리즈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들을 확인해왔기 때문에 우리는 올해의 사운드 트랙을 통해서 팬들에게 이전에 없던 더 많은 옵션들과 선택들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이러한 영향력 있는 프로듀서들을 작업에 영입함으로써 팬들은 게임 내의 음악을 특별하고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비쥬얼 컨셉이 개발한 'NBA 2K16'은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3, Xbox One, Xbox 360 그리고 PC로 2015년 9월 29일에 출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