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논스톱 무협 웹 RPG '신(新)풍운(이하 신풍운)'이 '마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후 현재까지 36개까지 서버를 늘린 '신풍운'은 빠른 전개와 강력한 몰입감을 필두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의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이며, 2주 간격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신풍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석'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석 시스템은 '마석' 진급을 통해 캐릭터의 속성치와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스킬까지 습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신풍운'은 중국 유명 무협 영화인 '풍운'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보여주는 웹 MMORPG 게임으로, 빠른 스토리 전개와 함께 웹게임의 장점인 자동전투 등 편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미연PM은 "많은 분들이 신풍운을 즐겨주시는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신풍운이 장기 흥행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풍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