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이하 OG)’에서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화) 공개서비스에 돌입해 사실적인 골프의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성에 호평을 얻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OG’는 새롭게 추가된 실존 골프 코스 ‘골프존카운티 안성Q(이하 안성Q)’를 배경으로 한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캐릭터들이 ‘안성Q’ 코스에서 카트를 타고 거닐며 자연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실제 골프 라운딩을 연상케 했다. 특히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윙 동작과 그에 따른 물리적 효과를 나타내 ‘OG’에서 느낄 수 있는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리얼한 골프의 재미를 살리는 동시에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골프를 접할 수 있도록 다가가는 ‘OG’의 컨셉을 담아내고자 했다”라며 “’OG’의 화려하고 다양한 코스에서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OG’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4일(일)까지 ‘OG코인샵’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며,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OG’의 프로모션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