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역사적 스케일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3일) 오픈하고, 11월 11일(화)부터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공전쟁’ 홈페이지를 오픈으로 게임 주요 특징과 함께 앞으로 공개되는 구체적인 서비스 일정 및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다소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공전쟁'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게임의 안정성 및 게임성, 밸런스 등 주요 요소를 집중 테스트하는 오픈형 CBT를 11월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CBT는 별도의 신청 없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설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시공전쟁'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전투 펫 '가디언'과 캐릭터가 합체하는 '합체시스템', 시공을 초월한 '영웅 시스템', 전설 속 다양한 보물을 사용하는 '성구 시스템', 흩어진 유물을 모으는 '유물찾기 시스템' 등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했다.

11월 말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시공전쟁'은 시공을 초월해가며 위기에 처한 역사를 구하고 시공 속의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킨다는 타임슬립 소재의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많은 분들이 고대해주신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가 드디어 오픈을 하게 되었다”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하셔서 플레이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고, 유저분들간 소통도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