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유비누리 ]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5월 9일 자사의 브랜드명앱질(Appzil)을 통해 세모그래픽스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 게임 ‘에브리마트(EVERY MART)’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브리마트’는모바일에 최적화된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장르이며,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유비누리가 함께 진행하는2013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3차 지원 대상으로 두번째 출시되는 게임이다.

특히 대형 마트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개성있는 캐릭터와 박스를 개조한 차량, 점프대를 이용한 360˚에어턴 공중 액션,친구와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 등기존의 레이싱 게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비누리는 ‘에브리마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특정 누적거리를 돌파할 때마다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있는 큐빅을1인 최대 60개까지 지급하는‘얼마만큼 갔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지정된 차량으로 플레이한 유저 중 상위 랭킹 100명에게 카카오톡 현물 쿠폰을증정하는 ‘박스카챌린지’ 도전 랭킹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친구를 초대하거나특정 레벨을 달성하면,차량을 원하는 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료 파츠아이템 뿐 아니라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게임머니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브리마트’는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질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