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자사의 브랜드명 앱질(Appzil)을 통해 세모그랙픽스가 개발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 ‘에브리마트(EVERY MART)’의 출시에 앞서 이 달 14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브리마트’는 대형 마트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캐릭터가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박스’를 차량으로 개조하여 레이싱을 통해 경쟁을 펼치는 게임이다. 특히, 간편한 조작만으로 트랙 곳곳에 위치한 장애물을 피하는 시원한 드리프트, 점프대를 이용한 360도 에어턴 공중 액션, 게임 플레이 중 장바구니 아이템을 모두 수집하면 발동하는 피버타임, 친구와의 추격전 등 레이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비누리는 ‘에브리마트’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기간내 참여자 전원에게 자신만의 차량 튜닝이 가능한 ‘파츠 캡슐’과 게임머니 ‘3,000코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모션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다양한 SNS로 알릴 경우 ‘에브리마트’의 귀여운 캐릭터 중 하나인 ‘메이’를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마트 이벤트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