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이 서비스하고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한 DK온라인에서 ‘WAVE 캠페인, WAVE1: 변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밝혔다.

신규 영지 ‘크로노브’는 자연을 섬기고 살아가는 요정과 정령들이 출몰하는 지역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고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62레벨로 최고 레벨을 확장했으며, 기존의 사자, 혼령, 핏빛 급 무기보다 공격력 및 옵션 등이 더욱 개선된 새벽, 여명, 황혼의 무기를 선보이고, 해당 무기들은 신규 영지인 ‘크로노브’에서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크로노브 영지에서 몬스터 사냥 뒤 획득할 수 있는 복권 아이템을 잡화상점 NPC(보조캐릭터)에게 판매하면 최대 100만 플로린(게임 내 화폐 단위)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PC방에서 매일 1시간씩 플레이 하면 고급 방어구 장비를 지급하며, 가맹 PC방에서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4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특히, PC방에 비치된 쿠폰을 이용하여 게임 내 번호 등록 시, 추가로 최대 100% 경험치 증가 물약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김선명PM은 “DK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즐거움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