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한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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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voker아키에이지 신캐 기대 많이됩니다 화이팅 답글신고
브리튼능력 암투가 열리면 새로운 직업 이름도 나오는것인가요? 답글신고
양양2야 됐고 아키에이지PC나 줘봐라 답글신고
소리네일단 유저와 소통하시는 모습 = 유저가 만들어가는 아키에이지의 원형 그대로 따라가시려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암투 스킬은 대부분 타켓팅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서 다른 스킬들과 연계하여 컨트롤하기 유용할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이동용 스킬이 많은 특성으로 보여 특정 직업군이 쟁에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이미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각각의 스킬밸런스 조정에 따르면 .. 이번 업데이트는 근딜의 상향 / 양손무기 상향/ 연벼캔 롤백(마딜하향) / 생명력증가 삭제(탱커하향) / 힐러하향(모치 및 패시브)등 각기 다른 직업군에 여러 갈림길이 나왔습니다.
전투밸런스 문제는 사실 어떤부분을 맞춰도 타 직업군에서 말이 많이나오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아키에이지의 경우엔 스킬리뉴얼 및 아미고(유저간소통)를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함으로써 이러한 차이를 줄이려고 노력한다는 점에서 타게임에 비해 높이살만한 부분입니다.
참고로 저는 마딜과 활딜을 키우고 있는 유저인데 상하향을 떠나서 매번 업데이트마다 컨텐츠가 많아지는 느낌이 들어 여러모로 재미납니다. 본연의 스타일리쉬함을 살려주는 부분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입니다. 한명의 유저입장에서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각각의 컨텐츠가 제대로 융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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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네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질의사항이 있습니다.
혹시 스킬 포인트를 늘리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컨트롤 연계는 많은 스킬간의 조화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데 선행스킬 제한에 다양한 조합이 어려운실정입니다. 특정직업군은 사냥조차도 기본공격보다 스킬에 전부 의존하는데 특성을 조합했을때 시너지 효과를 크게 내지는 못합니다. 이것만 바꿔도 눈에띄게 보이지않지만 큰 밸런스조정입니다만..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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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찬뀨흠.. 굿 답글신고
Waktta암투가 거의 근딜러 상향인걸로 보이는데 전투상황에선 힐러가 살수없을거같아요 어떻게해야하죠? 답글신고
건드리지마좋아요 답글신고
피파4페이스신캐 너무 기대되네요 그리고 pvp 전투 할떄 전투밸런스좀 잘맞춰줫으면 좋겟습니다 답글신고
김복실힐러 입장으로써 근딜이 제일 무서워요.
그나마 비슷한 장점이면 쫌 시간 벌 수 있는게 쌍수 들고있는 근딜 이였는데
암투 특성으로 유틸성이 더 더해져서 힐러가 아예 숨도 못쉬는 상황이 나올까 걱정됩니다ㅠㅠ 살려주세요. 철벽끼기 싫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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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eno힐러는 어떻게 되나요? 답글신고
Adeol신캐 빨리 해보고 싶내요 답글신고
찰떡파이오픈 때부터 유저와 소통을 꾸준하게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전투 밸런스는 잘 맞춰가실 것으로 믿어요.
아이템 능력치 격차는 줄이고 전술적인 재미에 더 집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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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인자중공격과 방어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어떻게 맞춰질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공격의 재미는 살리되 너무 한쪽으로 치우쳐져서 기본틀을 깨지 않는 좋은 패치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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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슬다은좋은 패치가 되길 바랍니다 답글신고
거미입니다CC해제기를 일부 특성으로 하는거 정말 이해가 안되네여 스킬포인트를 사용하더라도 공용스킬로 해주세요 답글신고
우보천리소통이 중요한데 최근들어 소통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갠적으로 아이템 능력치 보다는 전투에서 전술적인 요소가 많았으면 하구요 특히 스킬위주로 전투의 우의를 점할수 있는 컨텐츠로 나아가길 기대해 봅니다! 아이템도 아이템이지만 갠 스킬 활용 능력치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던가 아니면 유저와 유저의 조합으로 전투을 유리하게 이끌수 있는 그런 컨텐츠도 좋을 듯합니다 답글신고
미노르기대된다~가즈아~ 답글신고
빵똬일단 기존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개선안을 찾는 행적자체는 고무적인 성과라고 봅니다.
암투같은 경우는 나와야알거 같긴 합니다만, 생각보단 스킬포인트 투자대비 효과가 있을진 의문입니다.
일단 암투 자체로 연계는 거의 불가능하여 격투를 안섞을 수 없는데, 근딜은 무조건 넘어뜨려야 하는데 결국 어격을 쓸 수 밖에 없을 것이고
기껏해야 근딜도 암투의 이동기와 그림자 매 두가지를 위주로 사용할거 같구요.

그렇게 치면 현재 첩자나 검춤보다 딱히 메리트가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아키 특성상 CC를 안걸면 딜이 사실 안들어가기 때문에,

이번에 공용 CC개편하던데, 전체적인 CC너프가 시급하다고 보이긴 합니다. 쟁도 그렇고 액션, 눈치싸움으로 가야지 특성 가위바위보는 결국 이렇게 돌려막기 식의 밸런싱밖에 방법이 없으니 말입니다.

여튼 욕도 많이 먹지만 갓겜을 위해 고생하십니다. 파이팅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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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보격투 마지막 패시브로 원거리 무막이 들어가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한방딜이 크지만 콤보의 텀이 있고 원무막이 뜨지 않는게 양손무기의 단점인데 이번 아미고 내용처럼 진행한다면 양손무기의 단점이 거의 존재하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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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돌이방어구(판금, 가죽, 천)에 대한 컨셉을 충분히 고민하시고 적용하면 좋겠습니다 답글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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