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골
2012-01-09 13:25
조회: 9,609
추천: 65
유저해적의 마음가짐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섭 쪼랩유해 '수상한남자'입니다.
밑에 유저해적 팁이라길래 읽으면서 공감도 가고 어이없는 부분도 있고 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유저 해적은 게임상에서 일단 타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역할입니다.
아무리 게임상이라곤 해도 어렵게 모아놓은 두캇을 누군가가 아무 이유없이 와서 강제로 빼앗아 간다면 화가 나는건 당연합니다. 이건 안그런 사람이 이상한거죠.
유저해적 입장에서도 토벌대나 다른 해적이 와서 자신을 털어간다면 상인분들과 똑같은 기분을 느끼게 될겁니다. 심한 박탈감과 올라오는 울분이죠. 그런데 유저해적이나 토벌분들은 털고 털리는데 익숙해져서 상인분들보다는 이런 기분에 익숙합니다. 따라서 많이 무뎌지죠.
하지만 유저해적님들과 지망생여러분
상대는 전투에 흥미없는 상인분들입니다. 이런 기분을 느끼고 싶어하지도 않죠. 특히 개껌살 돈도 없는 저랩 상인분들이나 재탕 삼탕 오리탕을 당하는 상인분들은 이런 기분을 느끼고도 화가 안난다면 이상한겁니다.
그러므로 유저해적들은 '자신이 턴' 상인분들의 욕을 묵묵히 들어야 합니다. 대꾸하지 마세요 그냥 화가 풀릴때까지 들으세요. 가능하시면 사과도 해주시면 좋지만 최소한 그 욕에 대해 '난 해적이니 터는게 당연하다''억울하면 강해져라' 아빠 주민번호 도용한 티 내는 이딴 개드립은 맙시다.
자신이 턴 상인에게 유일하게 개드립 칠 수 있는 상황은 '부모님 욕'을 얻어 먹었을 때 입니다. 이 외에는 그냥 욕 들으세요.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이게 아무리 게임이고 역할이래도 말이죠.
그리고 이러한 욕을 최소한으로 먹으려면 1.초보는 치지맙시다.-상클 이하 즉 상대갤까진 초보로 쳐줍시다. 초보털어서 뭐해요 초등생 손목비틀고 히히거리는 변태가 되진 맙시다. (예외-공인된 떠라이는 털어도되요)
2.재탕은 하지맙시다-재탕삼탕오리탕하며서 히히덕거리는 싸이코패스는 되지맙시다. 이건 치료가 필요해요(예외-상동)
3.개드립은 치지 맙시다-위에서 설명했죠. (예외-자신털라고오는 토벌대나 아무이유없이 욕하는 사람에게까지 욕먹을 이유는 없죠 털지도않고 가만있는데 보자마자 걍 욕하는분들께는 그동안 참고 갈고닦은 개드립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세요)
이상만 지켜주시면 우리의 대인배 상인님들은 쿨하게 개껌던지시거나 아무말씀 안하십니다. 대부분말이죠.
우리모두 이렇게 최소한만 지켜서 재밌는 대항을 해 보아요~
참고로 전 어떤 상인분들과는 '오늘도 수고해라'(상인) '살펴가십쇼 성님'(저) 이런식의 농담도 합니다. 어떤 전문 토벌분과는 귓말로 친하게 이야기도 하구요 ㅋㅋ단 눈에띄면 바로 골을 답니다 ㅠㅠ
이만 글을 줄입니다. 바다에서 만나요~
EXP
5,038
(59%)
/ 5,201
빠골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