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티 프로게임단 에이전시 입니다.

오늘 인벤 제닉스배 파워리그 LW RED vs Mighty AOD의 경기가 갑자기 취소된 부분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마이티 프로게임단에서 사전에 명의를 미리 확인치 않고 대회에 참가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선 이번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저희 Mighty AOD팀 선수 중 한명이 본인명의가 아닌 가족명의로 되있는 계정으로 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이 선수는 이미 예전부터 오버워치 외에 블리자드 게임도 즐겼던 선수여서 
본인도 배틀넷 계정이 당연히 본인 계정인줄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회에 참가해야하는 선수가 진작에 확인하지 않고 대회에 참가한 것은 큰 잘못입니다.

마이티 코칭 스태프와 저희 마이티 AOD팀은 지금 크게 반성하고있고,
저희 마이티 프로게임단 에이전시에서도 사전에 확인하지 않고, 
대회준비를 미흡하게 한 점과 대회중간에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마이티 선수 본인도 전혀 몰랐고, 
저희 코칭 스태프도 사전에 미리 확인하지 못한점에 대하여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어제 연습실에서 타 대회준비로 사전 서류를 준비하던중 신분증을 첨부하며 확인차에 
한 선수가 본인명의가 아닌걸 확인하고 오늘 인벤 파워리그 대회장 관계자분께 
대회를 치루기 전, 저희측에서 먼저 깨끗하고 솔직하게 밝히고자 본인명의가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MIGHTY AOD는 파워리그에서 실격처리가 되었지만, 이는 저희가 생각하기에도 정당한 처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대회 주최측인 제닉스, 인벤 그리고 경기를 응원해주시고 대회보시는 모든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앞으로 대회 참가할때 이러한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닉스 , 인벤 관계자분과 LW RED 선수분들, 대회에 참가한 많은 팀의 선수분들과 관계자분들,
또 오늘 멀리서 직관오신분들, 이번 경기를 기대하신 시청자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