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Aldebaran 길드장 흑절입니다.


무엇보다 이런저런 사유로 공홈이나 인벤에 글쓰는걸 참 싫어하는 입장이라 최대한 자제하고 있습니만,

지속적인 어그로 끌기식의 글이 올라와 글을쓰게 됩니다. (제가 글을 잘 못쓰는 이유도 있습니다.)


침묵하였을 시 모든 정황상 상대 글이 진실로 여겨질 테니 짧게 나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4. (ALDEBARAN)길드 성채에 도착하자마자 놀란부분이 성채 주위에 엄청 많은 장애물 들과 대포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성채 안으로는 들어가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역시나 여러번의 공성경험으로 누적된 성채하우징의
효과때문에 쉽게 들어가지도 못하고 성채 주변에서 (ALDEBARAN)길드원들과 싸우면서 있는 도중에,
(ELYSION)길드의 승리소식이 들리면서 결국엔 (ELYSION)길드와 (ALDEBARAN)길드의 성채 가운데에 껴서
싸우는 상황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해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해방을 목적으로 하신분이 상대 공격은 왜하시죠?
해방이란 성이 두개 이상 남아있어야 가능한데 저희 방어탑을 부시는게 해방을 목적으로 한건가요?
목적이 해방이면 뒤에서 공격조 뒷치기를 하시는게 맞는거지 방어잘된 성채 공격하는게 맞지는 않다고 보이네요.

(가운데 끼여서 싸우셨다는데 말을 바로 하셔야지요. 가운데 끼여서 저희와 싸우신거죠)

또한, 앞서 글을 올려주신 듀글라스님 글을 보자면


그 이후 저희는 해방을 목적으로 다른 성채를 찾기시작했고 알데바란 성채를 발견했습니다.

알데바란 성채 앞쪽에 자리를 잡고 엘리시온 올라오는걸 막고있었구요.

알데바란 앞쪽 바리케이트를 부신건 저희 소서러, 레인저 움직임에 제한이 많이생겨서 부수었을뿐입니다.


저희 성채 앞쪽에서 자리를 잡고 엘리시온길드 올라오는걸 막았다고 하셨는데요

건들지마라 길드분들은 성채 부셔지고 바로 오신걸로 알고있습니다.
바리케이트 부신게 움직임 제한이라??? 길드장님과 말씀이 좀 틀리시네요???

요약하자면 듀글라스님말은 해방을 목적으로 엘리시온분들 오는거 막기위해 자리 잡았었는데
바리케이트랑 방어탑이 제한이 생겨서 부셨다고하시고 길드장님은 성채 안으로 들어가려고 노력했다

그리하여 성채주변에서 저희길드와 싸우면서 있었다인데 어느분 말씀이 맞는건가요?

기다리신건가요? 공격하신건가요? 말을 좀 맞춰서 글을 써주시고요..

 

 

제가 느낀 어제 공성에서 건들지말자님들은

1. 성채 파괴 후 말이 좋아 컨텐츠이지 말 그데로 다른 길드 점령전에 대한 방해이구요.

길마님께선 저희가 억울하고 화가나서 그런다고 하셨는데 애당초 점령전와서 꼬장 (저희입장)을

부리시는 부분은 쟁 불사하고 하신게 아닌가요? 상대가 이해하고 아량 넓게 받아줄꺼라 생각하셨어요?

그래서 저희쪽은 쟁 철회 안한겁니다. 쟁을 건게 아니구요.

말을 참 잘하시던데 펙트에서 벋어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해방을 위해 양쪽을 막아보실려고 하셨다는데 제가 본 결과는 처음부터 지속적으로 공격한거구요.
(엘리시온님들 오셔서 공격하셨을때 함께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난전이 된거구요)
하여 제가 직접 아이디 밝히고 엘리시온 길마님께 혹 사전 협의된 내용이였는지 여쭤봤구요.
(협의 되었다면 저희가 그렇게 육두문자를 쓸일이 없었겠지요)

 

끝으로.

저희 길드원들이 육두문자 혹은 인신 공격성 발언으로 피해와 기분이 상하신 에페서버 모든 유저분들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어떠한 말로도 이해되지 않으실 부분이며 이부분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자숙하겠으며

다시한번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건들지마라 길마님.
길마님도 참. 일처리에 있어서 부족하지 않나 싶네요.
사실 길마님 글과 듀글라스님 글을보며 제가 느낀생각은 어그로성 글로 밖에 안보인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인벤에 복사글 당사자들이 직접 올리시더군요.
관심이 없으니 더 관심받고 싶으신가 본데...

 

건들지마라 길마님..
쟁중에 킬수 오픈은 사실 큰 의미 없는거에요..

자랑하고 싶으신부분 이해됩니다. 자랑하시고 싶으시면 하시는데

글 전반적으로 어그로 끌기위한 그리고 사실성이 자기 합리화에 편향되게 되있네요.
관심 많이 받으시고 앞서 말했듯이 끝까지 가주시고요.


저희 1채 2채 나눠서 있습니다. 1채 40% , 2채 40% 정도로 움직이니 참고하세요.